상품 Q&A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AS 날짜

작성자 이고진(ip:)

작성일 2023-06-07

조회 998

평점 0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고객님 안녕하세요. (주)이고진 입니다.

먼저 방문 점검 일정 관련 혼란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늦은 일정으로 기사님께서 긴급건으로 방문해드리겠다고한 것으로 추측되오나 일방적으로 변경 연락드린 부분 대단히 죄송합니다.

당연히 고객님께서 요청해주시는 일정(이미 예약된 일정)으로 방문 처리해드릴 예정이오나 일정부서에 정확한 확인한 후 재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저번 주 게시판에 글올리고 고객센터 상담원분께서 전화주시고, 이번 주 목요일로 기사님 방문날짜를 잡았습니다. 


아까 오후 5시 40분이 넘어서 기사분이 전화하셔서 수요일에 오겠다고 하십니다.

저는 목요일로 예약했었고 그날 남편도 저도 날을 비워 놨다고 말씀드렸는데, 기사분께서 목요일엔 시간이 안 될지도 모른다고 수요일에 안 되냐고 재차 물어보셔서 잠깐 집에 있을 시간에 그럼 오시라고 했습니다. 


나중에 전해 들은 남편이 왜 자기가 직장도 빼고 목요일을 비워놨는데 갑자기 바꾸냐고 나무라더군요. 게다가 크기도 크고 상황을 볼 때 몸체쪽을 뜯어봐야 할 것 같은데 그렇게 잠깐 와서 되겠냐고요. 


그래서 방금 기사분께 문자로 설명드리고 전화로 통화해서 수요일 방문 건은 취소했는데요. 


기사님 말씀이 목요일에 반드시 다른 기사분이 오는지는 모르겠다고 하셔서 다시 글올립니다. 


저는 저번 주 고객센터 분과 통화하면서 분명히 목요일로 날짜를 잡고 준비했는데, 오늘 오후 이렇게 정신없이 통화하고 한바탕 일을 치르고 보니 조금 짜증이 납니다. 


자전거 나름 큰 돈 주고 사서 일주일 만에 문제 생기고 일주일 넘게 기다렸다가 AS 받기로 했는데, 또 고객센터와 기사님 말씀이 다르고. 

이게 뭔가 싶네요. 


목요일에 기사님 오실 수는 있는 겁니까?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200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AS 날짜 HIT 하주**** 2023-06-05 0점 [전시상품] 이고진 입식 실내싸이클 RE-Y171U 지역한정

  •    답변 AS 날짜 HIT 이고진 2023-06-07 0점 [전시상품] 이고진 입식 실내싸이클 RE-Y171U 지역한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설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