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AS 날짜

작성자 하주****(ip:)

작성일 2023-06-05

조회 1281

평점 3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저번 주 게시판에 글올리고 고객센터 상담원분께서 전화주시고, 이번 주 목요일로 기사님 방문날짜를 잡았습니다. 


아까 오후 5시 40분이 넘어서 기사분이 전화하셔서 수요일에 오겠다고 하십니다.

저는 목요일로 예약했었고 그날 남편도 저도 날을 비워 놨다고 말씀드렸는데, 기사분께서 목요일엔 시간이 안 될지도 모른다고 수요일에 안 되냐고 재차 물어보셔서 잠깐 집에 있을 시간에 그럼 오시라고 했습니다. 


나중에 전해 들은 남편이 왜 자기가 직장도 빼고 목요일을 비워놨는데 갑자기 바꾸냐고 나무라더군요. 게다가 크기도 크고 상황을 볼 때 몸체쪽을 뜯어봐야 할 것 같은데 그렇게 잠깐 와서 되겠냐고요. 


그래서 방금 기사분께 문자로 설명드리고 전화로 통화해서 수요일 방문 건은 취소했는데요. 


기사님 말씀이 목요일에 반드시 다른 기사분이 오는지는 모르겠다고 하셔서 다시 글올립니다. 


저는 저번 주 고객센터 분과 통화하면서 분명히 목요일로 날짜를 잡고 준비했는데, 오늘 오후 이렇게 정신없이 통화하고 한바탕 일을 치르고 보니 조금 짜증이 납니다. 


자전거 나름 큰 돈 주고 사서 일주일 만에 문제 생기고 일주일 넘게 기다렸다가 AS 받기로 했는데, 또 고객센터와 기사님 말씀이 다르고. 

이게 뭔가 싶네요. 


목요일에 기사님 오실 수는 있는 겁니까?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댓글목록

  • 작성자 이고진

    작성일 2023-06-07

    평점 3점  

    스팸글 2023-06-07 AM 08:46 상담완료.Y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200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AS 날짜 HIT 하주**** 2023-06-05 0점 [전시상품] 이고진 입식 실내싸이클 RE-Y171U 지역한정

  •    답변 AS 날짜 HIT 이고진 2023-06-07 0점 [전시상품] 이고진 입식 실내싸이클 RE-Y171U 지역한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설명